뉴스

SEC는 XRP가 보안이라고 말하고 Ripple은 XRP 원장의 새로운 용도를 제안합니다

GOBT 2021. 5. 28. 09:53

이 발표는 회사와 공동 설립자가 불법 증권 제공 혐의로 SEC와 소송을 벌이는 가운데 이루어졌다. XRP가 보안인지 아닌지에 대한 논의가 진행되었습니다.

NFT는 암호화 생태계 내에서 새로운 센세이션이되었지만 탄소 배출에 대한 우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엔론 머스크(Elon Musk)의 테슬라(Tesla)를 이끌고 암호 화폐 위치를 재고하게되었습니다. 그 동안 Ripple은 녹색 기술 원장 두 배로 늘 렸습니다.

RippleX의 NFT 프로젝트는 기술이 증가하는 고통을 경험함에 따라 거래에 대한 높은 가스 수수료와 NFT에 대한 민트 수수료에 대처할 계획입니다. 오픈 소스, 무허가 및 분산 형 블록 체인 XRP 원장에 NFT 마켓 플레이스를 통합함으로써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 NFT 공간에서 운영 할 때보다 비용 효율적이고 전반적으로 즐거운 경험을 경험할 수 있다고 회사는 발표했습니다.

Ripple은 또한 중앙 은행을위한 개인 CBDC 원장을 발표했습니다 . 이를 통해 안전하고 통제되고 유연한 자체 디지털 통화를 개발, 발행 및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중앙 은행의 80 % 이상이 특정 형태의 국가 지원 암호 화폐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있습니다.

프랑스의 중앙 은행 인 Banque de France는 공개적으로 디지털 유로에 대한 XRP를 고려했습니다.

NFT와 CBDC에 대한 발표는 회사와 공동 설립자가 불법 증권 제공 혐의에 대해 증권 거래위원회와 소송을 벌이고있는 가운데 이루어졌습니다. 토론은 XRP가 보안인지 아닌지 로 바뀌 었습니다.

XRP는 XRPL에 고유 한 디지털 자산이며 후자는 오픈 소스 분산 원장입니다.

FinanceFeeds는 XRP의 통화 및 유틸리티 가치에 대해 판사가 동의 한 두 가지 폭탄을 다루었습니다 . 통화와 증권이 서로 다른 두 가지로 인해 리플이 보안이라는 SEC의 주장은 신뢰성을 잃을 수 있습니다.

Ripple은 정당한 통지에 대한 긍정적 인 방어에 대한 요약 판결을 추진하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승리한다고해서 XRP의 지위가 명확 해지지는 않지만 SEC로부터 공정한 통지를받은 사람이 없기 때문에 아무도 소송을 제기 할 수 없습니다.